Views: 1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천국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부부의 사랑 이야기로, 오는 2025년 4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요.

목차
방송 정보
- 방송 일정: 2025년 4월 19일 ~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 방송 채널: JTBC
- 스트리밍: 넷플릭스, 티빙 동시 서비스
- 총 회차: 12부작 예정

천국에서 다시 만난 운명적 사랑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의 나이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이 30대 모습으로 돌아간 남편 고낙준(손석구)과 재회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삶과 죽음을 초월한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 벌써부터 가슴이 설레지 않나요?

김혜자×손석구의 특별한 케미스트리
생전에 일수 바닥을 주름잡던 백전노장 파이터 이해숙(김혜자)과 천국에서 아내를 기다리며 예쁜 집을 지은 순정파 남편 고낙준(손석구). 42살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믿고 보는 실력파 배우들의 총출동
- 김혜자 – 80세 할머니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 역
- 손석구 – 30대 모습으로 변한 남편 고낙준 역
- 한지민 – 기억을 잃고 두 사람을 찾아온 정체불명의 여인 ‘솜’ 역
- 이정은 – 이해숙의 스승으로, 쿨하고 걸크러시 매력의 소유자
- 천호진 – 천국 지원 센터장으로 이해숙에게 따뜻하게 대해주는 인물
- 류덕환 – 천국의 또 다른 중요한 인물로 등장

‘눈이 부시게’, ‘나의 해방일지’ 제작진의 신작
이 작품은 감성 드라마의 명가로 불리는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김수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기대작입니다. 이들은 이전 작품들에서 섬세한 감성과 깊은 울림을 선사했던 만큼, 이번 작품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죠.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에는 김혜자와 손석구가 손을 꼭 맞잡고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황금빛 배경 속 두 배우의 모습은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며, ‘나는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는 문구가 가슴을 울립니다.
티저 영상에서는 천국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감동적인 순간들이 짧게 소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어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나이와 상관없는 순수한 사랑을 믿는 분
- 판타지 로맨스 장르를 좋아하는 분
- 김혜자, 손석구 팬이신 분
- 따뜻한 감동과 위로가 필요한 분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삶과 사랑, 그리고 죽음 이후의 새로운 시작을 그린 작품으로, 올 봄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김혜자와 손석구의 세대를 초월한 특별한 로맨스, 놓치지 마세요!